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Game Boy Micro (GBM)  | 2005. 9. 21. 14:32


http://micro.gameboy.com/

GBM이 이번 9월 19일에 발매가 되었다고 한다..
http://wired.daum.net/culture/game/article00379.shtm#090115bc8057646b
위 사이트에서 몇몇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1) 형태
폭 4인치, 길이 2인치, 높이 0.7인치, 무게 2.8온스(?)
이 수치는 아이팟 미니 보다 조금 크고.
모토로라 레이저(Razr) 휴대 전화보다 가볍다..

2) 업그레이드
화면의 선명도를 5 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백라이트가 있다..
마이크로에는 GBA SP에는 없는 표준 헤드폰 잭이 있다.

3) 특이한 사항
'Start'와 'Select' 이 버튼들은 시스템의 전력 및 충전 표시기 역할까지 겸한다. 전원이 켜지면 'Start'와 'Select' 는 청색으로 반짝이고 배터리가 부족하면 적색이 된다.

4) 나의 생각
현재 GBA를 소유하고 있다.. 한때 GBA SP를 사용하고 싶은 맘에 GBA를 팔아버릴까도 생각했던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았던 이유는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그립감 때문이였고, 또 하나는 액정의 선명도 때문이였다.. GBA SP는 GBA랑 비교했을 때 선명도가 약간 떨어진다...
암튼... 이번에 GBM은 많은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소문에 의하면 그립감이 GBA SP보다 좋다고 하고.. 백라이트등 액정도 괜찮다고 하고... 크기도 작고아서 휴대성도 좋을 듯 싶다...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