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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의 재발견  | 2010. 2. 13. 19:22

게임의 재발견이 있었다...
그 게임은 세인츠로우2... 처음 다른 사람이 플레이 하는 것을 보고 재미있을 것 같아 구입했다... 집에서 플레이를 해보니 그래픽이 완전 꽝이였다... 마음 속으로 이건 아닌데... 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그래도 재미를 붙여볼려고 시도 해 봤는데 이상하게 재미가 없었다... -_-;;;;
하지만 오늘 재미와 몰압감을 제대로 느꼈다... 이유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때문이였다... 게임 스토리상 이쁘장한 캐릭터는 어울리지 않았다... 그 보다 웃습게 생긴 캐릭터가 더욱 어울리고 몰입감을 주었다...
게임상 뉴게임을 하지 않아도 성형이 가능해서 캐릭터를 쉽게 바꿀 수 있었다...
제작자도 그 캐릭터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었나보다...
이렇게 캐릭터성은 어디에서나 중요하다...
캐릭터를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영화, 드라마, 게임등의 성패가 갈릴 수 있다....
물론 지금도 그래픽은 가끔씩 이건 아닌데란 생각을 하게 만든다...-_-;;;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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