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다음에서 블로그 서비스를 하려고 했었다.. 그래서 베타테스터를 모습했고 나 역시 그곳에 이름과 E-mail을 적고 신청을 했었다 전에 전에
블로그 페어 2004에 참석을 했었을 때...
그리고 오늘 드디어 내 블로그를 다음에 만들 수 있었다.. 처음에 많은 고생을 하긴 했지만 만들고 보니 기분 좋네...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블로그 주소를 blog.daum.net/caroon 카툰으로 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ㅋㅋㅋ


내가 본 <다음 블로그>
1. 네이버 블로그랑 비슷하게 생겼다
2. 신경을 많이 쓴것 같긴 한테 티는 안난다.
3. 깔끔하다
4. 다른 블로그와의 연동을 할수 있는 장치가 많다
5. 글쓰기가 어렵다 (그림 올리는 것)

대충 이렇다..
사실 오늘 처음 써보는 것이라 잘은 모르겠다
점점 다음 브로그의 특별한 점을 찾을 수 있겠지...^__^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