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NSD-007 _ 두번 참았다  | 2005. 1. 10. 00:09

용산에 가려면 왕십리에서 갈아 타야 되는데..
왕십리에서 타는 용산행 플렛폼은 실외에 있어 담배를 필 수 있다.. 난 그곳에서 항상 담배를 피웠었는데... 그 때도 담배생각이 나 정신적 괴로움이 있었다.. 못참겠다는 판단에 플렛품 매장을 찾았다.. 담배 한갑은 못사더라고 까치담배가 있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하지만 없었다...팔지 않았다
한번 참았다...

친구와 헤어질때 담배 한대 피고 헤어지면 기분이 좋아 지는데...
그때 도 한번 참았다..

그래서 오늘 두번 참았다..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