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나도 이제 U10 유져다..  | 2005. 11. 16. 02:42



아이리버에서 어떤(?)일을 한 후에 받았다..
그 어떤일은 나중에 밝히 기로 하겠다..^___^

나의 U10은 일단 1G다..
그리고...
음악엔 온통 리아 음악뿐...ㅋㅋㅋ
리아를 좋아하는 이유로...
전에 쓰던 mp3p에는 신해철(NEXT)음악만 넣었었는데..
이번에 리아 음악만 넣었다..리아 1집 부터 4집까지..

사진은 내가 디카로 찍은 이미지들을 넣었다..
기존에 U10에 들어있던 사진은 모두 지워버렸다..

동영상쪽에는 케로로를 넣었는데... U10으로 보기에 딱이다.. 왜냐하면 케로로 캐릭터들의 머리가 크기 때문에 그러니깐 2등신 이기 때문에 U10의 작은 화면에도 불구하고 케로로 캐릭터들은 자~알 보인다...ㅋㅋㅋ

텍스트엔 "다빈치 코드"를 넣었다..
전에는 HPC로 읽었었는데.. 이제 음악을 들으면서 U10으로 읽어봐야 겠다...

뭐 사용기는 차차 올리기겠슴다..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