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비오는 날  | 2005. 10. 22. 18:40

비오는 날..
자유를 잃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난 비를 싫어 한다. 그러니깐 말하자면 갇혀 있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집에 갇혀있고, 우산에 갇혀있고, 우비에 갇혀있고... 비가 오면 무엇인가에 갇혀 지내야 된다..

하지만 "어제 내린 비" 포스트를 읽어 보니 나도 생각을 바꿔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다. 비를 생명의 모체라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그냥 자연시간에 배웠던 물의 중요함, 비의 중요함인 것만 같은데, 그건 그냥 자연시간에 배우는 것 일뿐 철학이 될 수는 없다고 생각했었는데...그저 나의 자유를 빼앗아 가는 넘(?)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비를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속으로 왜 좋아 할까..???" 했었는데
지금부터는 좀 달라지겠군....

나의 관련 포스트
내가 비를 싫어는 것을 나타낸 내 만화
비의 쓸쓸함을 나타낸 나의 만화
장마철 (June_27_05)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