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google talk 사용후기  | 2005. 8. 28. 00:51



내 친구를 꼬셔서 google talk를 사용해 보았다..
대화창이 어떻게 생겼는지, 대화 할 땐 어쩐지... 무척 궁금해서 MSN에 online되어있는 친구에게 google talk 인스톨 화일을 보내 깔아 보라고 한뒤... google talk로 대화를 시도하였다..

대화창도 메인창 만큼 깔끔했다..근데 글씨 색, 모양, 크기를 바꿀수 없어 상대방의 하는 말과 내 말이 MSN처럼 확실히 구분이 잘 되지 않았다..
전화기가 그려져 있는 아이콘을 누르니깐 음성으로 대화를 할 수 있는 것 같은데...내겐 마이크가 없어서....말은 하지 못했다... 생각에 내 친구도 마이크가 없는 것 같았다...ㅋㅋㅋ

암튼 지금 beta라서 그렇겠지만....
MSN에서 google talk로 바꾸려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 것 같다..

이건 내 생각인데..
MSN은 다수의 사람들을 등록 시켜 놓고..
google talk엔 소수(친한 친구)를 등록 시켜 놓으면 좋을 것 같다..ㅋㅋㅋ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