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http://madchick.egloos.com/1068056
위 링크로 가보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 하자면..
Gmail 용량은 대략 2G가 넘는다
이 용량을 웹하드로 쓸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www.xmailharddrive.com)가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에 가서 자신의 Gmail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으면 웹하드처럼 쓸수 있게 된다..

그래서 나는 기존에 Gmail은 매일용으로 쓰고
다시 Gmail을 만들어 웹하드로 쓰고 있다..ㅋㅋㅋ

기존에 나의 Gmail 주소...


이번에 새로 만든 웹하드툥 Gmail 주소..
공짜로 쓸수 있는 2G짜리 웹하드..ㅋㅋㅋㅋ 좋은데...

p.s Gmail 계정을 원하시는 분은...
포스트 "오늘 Google 버스를 본 기념으로 Gmil초대권을 드립니다.."에 덧글을 써주세요..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