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good.com + blog + drawing + photo + (^ B ^) 

 

   
 
 
blog라는 것을 알게 된지는 얼마 안됬습니다.. 그러니깐 작년(2004년)초에 네이버의 blog 서비스를 보고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처음으로 사용했던 곳도 네이버였지요.. 하지만 네이버에서 저작권 적인 문제가 있어...테터툴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네이버에서 테터툴로 오기 까지 몇개의 blog를 더 거쳐서 왔지요..
★ 네이버 > 이글루스 > 온블로그 > 테터툴
그리고 완전히 테터툴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암튼....
내가 blog를 사용하는 목적은요...

1) 만화일기
만화일기를 그리고 있는데.. 왜 이런 만화일기를 그렸는지에 대한 설명을 하고 싶어서...그렇게 하면 만화일기자체로는 설명할 수 없는 나의 일기가 되어진다...

2) 영화
영화를 보고 난 소감을 적는데... 내가 무슨 영화를 어떻게 생각했는지 나중에 다시 읽어 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
그 밖에 카툰, 게임, 책, 등등 에 대한 소감도 적곤 한다..

3) 모르는 단어
모르는 단어나, 내가 정확하게 알고 싶어하는 단어를 정리하고 있다..

4) 스크랩
나의 관심분야를 스크랩하고 있다..

5) 네트워킹
새로운 사람들을 알아갈 수 있어좋다...
몇몇사람들을 블로그를 통해 알았다...
소수는 off-line에서도 만났었다..

>>>내가 나를 보기 위해서 블로그를 사용합니다..




Copyright (c) Seoyong, Jung All rights reserved
www.beastgood.com




 MENU
  blog top
  guest-book
  admin++  
 
 LOG
  Tag
  media
  keylog
  Location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1202)
My++Life (609)
Funny+Works (254)
Entertainment (156)
IT (149)
Lnks (8)
Trackback (21)

 ARCHIVE
 
 SEARCH
 
 RECENT ARTICLES
 
 RECENT COMMENTS
 
 
  Creative Commons License